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택시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리뷰 총평

by 행복한 세일즈맨 2023. 12. 13.

 

정보 및 줄거리

 

영화 애호가 여러분! 오늘은, 안전벨트를 매고 "택시"의 세계로 가봅시다. 제라르 피레스가 감독한 이 1998년 프랑스 액션 코메디는 유쾌함과 아드레날린의 환상적인 콜라보적인 영화입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줄거리를 탐험하고, 별난 캐릭터들에 익숙해지고, 왜 영화"택시" 관객을 사로잡은 요소가 가득한 영화인지 같이 한번 떠나 보실까요!!

 

속도에 대한 엄청난 자부심을 가진 피자 배달부 다니엘 모랄레스(사미 나세리)가 독일 은행 도둑들을 잡기 위해 은신 중인 경찰관 에밀리앙 쿠탄트-케르발렉(프레데릭 디펜탈)과 좌충우돌 스피드 액션 코미디 장르영화 입니다. 이 이야기는 고속 추격전, 화끈한 액션씬, 그리고 코미이가 요소가 포함된 영화입니다. 다니엘의 스피드한 추격의 매개체가 되면서, 이 영화는 유머와 아드레날린을 뿜어내는 액션이 포함된 코미디 영화이며 스피드를 적극적으로 영화적인 부분에 활용하였습니다.

 

등장인물 소개

 

Samy Naceri의 Daniel Morales는 그의 택시를 고성능 스피드로 바꾸는 매력적인 도구로 "Taxi"는 스피드 매개체입니다. 프레데릭 디펜탈 감독의  다니엘과 감독과의 협력이 영화의 중추를 이루는 달콤한 캐릭터로 진화합니다. 다니엘의 갤 릴리를 연기하는 Marion Cotillard는 앙상블에 매혹적인 역동성을 가져오는 반면, 엠마 쇤베르크는 은행 정리함의 리더로서 화려함을 더합니다. 각각의 캐릭터는 버라이어티한 코미디 영화로 재탄생했으며, "Taxi"를 개성있는 영화로 만들었습니다.

 

리뷰

 

영화 "택시"는 극한의 스피드를 소재로 액션과 웃음을 자아내는 버라이티한 코미디를 결합한 영화 입니다. 제라르 피레스의 연출은 영화에 에너지를 불어넣고, 사미 나세리와 프레데릭 디펜탈의 케미스트리는 영화 성공의 원동력입니다. 완벽하게 배치된 오토 체이스는 영화를 짜릿한 경험으로 끌어 올립니다. 적재적소의 잘배치된 타이밍과 코믹한 연기의 캐릭터들은 전체적인 내용을 주도하며, 영화를 스피디한 요소로 바꿉니다. 줄거리를 예측가능하다고 판단이 되시겠지만, "택시"의 매력은 당신을 미소 짓게 하는 요소들로 가득한 영화가 분명합니다.

 

총평

 

그것의 최고의 스피드 액션, 코미디 그리고 현란한 운전실력을 기억에 남는 경험을 할수 있습니다. 다니엘과 에밀리앙과 함께 혼란스러운 마르세유의 좁은 도로를 질주하면서, 우리는 단지 추격전만을 목격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 통쾌함을 주는 즐거움을 주는, 코믹한 모험의 세계를 즐기실수 있을것이라 판단이 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스피드한 추격전 매료 될수있을것이며, 즐거운 코미디적인 요소로 영화를 보실수 있다고 판단드리며, 영화 "택시"로 스피드한 요소를 대리만족하실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택시"를 아직 안 보셨다면 강추 드리며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