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및 줄거리
"Catch Me If You Can"의 줄거리를 통하여 영화를 선택하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한 이 영화는 재치와 매력에 빠져들게 될것입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 의해 훌륭하게 연기된 위조와 사칭의 대가인 프랭크 아바그날레 주니어의 삶을 잘 보여주게 될것입니다.
"Catch Me If You Can"은 1960년대에 펼쳐집니다. 10대 시절의 파란만장한 삶을 산 프랭크는 변호사외 다수의 직업을 포함한 다채로운 직업에 성공적으로 뛰어들며 사기의 달인이 됩니다. 그의 뒤를 바짝 쫓고 있는 사람은 프랭크를 반드시 법의 의 심판대로 향하게 할 결심한 톰 행크스가 연기하는 FBI 요원 칼 한러티역을 연기 하게 되었습니다.
쫏고 쫏기는 유쾌한 영화의 줄거를 확일하 실수 있습니다.
등장인물 소개
프랭크 아바그날레 주니어(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매력적이고 재치 있는 프랭크라는 역할이 이 영화의 주인공입니다. 개성을 형성하고 권위를 희생양으로 삼는 그의 엄청난 사기 캐릭터는 그를 엄청나게 유능하고 재치있는 그리고 사랑스러운 인물로 만듭니다. 디카프리오의 연기는 프랭크의 역할의 매력으로 충분히 빠져들기 충분하며 , 관객들에게 하여금 이 젊은 사기꾼에 감정이입하도록 만듭니다. 칼 한러티(톰 행크스) 프랭크를 쫓는 암울한 FBI 요원으로서, 행크스는 한러티의 역할의 연기를 깊이 빠져들게 합니다. 프랭크를 잡으려는 그의 결심과 함께 FBI 요원으로서의 임무를 최선을 다해 수행하려는 역할을 연기로서 충분히 보여주기에 충분합니다.
리뷰
" 만약 여러분들께서 영화를 보시게 되신다면, 그들의 연기의 빠져들기에 충분한 영화라고 판단합니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톰 행크스의 완벽히 조화를 이룬 역할로서 충분하며 영화 제작이 동적이면서도 영화 촬영기법 또한 역동적인 장면들을 만들어 냅니다.스필버그의 기획과 제작으로 무한하게 완벽한 균형을 만들어 냅니다.이 영화 줄거리는 프랭크의 능력을 희화한 영화이다. 관객들은 그의 능력으로 대리 만족을 느낌마저 가질수있다.영화의 줄거리는 흠잡데가 없이 완벽한 스로리를 보여주며, 원작의 각색 또한 어디하나 손색없이 이루어져 있다
총평
"Catch Me If You Can"은 스로리는 근래 보기 드문 재미와 감동을 전달 받기에 충분하 영화입니다. 스필버그, 디카프리오, 그리고 행크스의 완벽한 하모니는 시간가는 줄을 모를 만큼 영화의 빠져들게 합니다.
재치와 속임수, 그리고 정의를 추구하는 이야기. 영화 엔딩 장면이 올라가는 그 순간까지, 관객들의 마음에 잊지 못할 여운을 남기기의 충분한 영화입니다. 프랭크 아바그날레 주니어에 대해 존경심까지 가지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 영화 아직 안보셨다면 꼭 한번 보시길 강추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