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제5원소 정보 및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리뷰 총평

by 행복한 세일즈맨 2024. 1. 10.

제5원소 우주 이미지

 

영화 제5원소 개봉하고 정말 많은 흥행을 한 영화입니다. 그 이유로는 시대를 앞서는 스토리 탄탄한 줄거리 라인 주인공들의 열정적인 연기의 있었으며 영화감독의 시대를 앞서는 연출력입니다.

영화 제5원소 정보 및 줄거리

영화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제5원소"를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시대를 앞서갔던 뤽 베송 감독의 미래 공상과학 영화의 걸작은 세기말의 화려한 영화로 지금까지 회자가 되고 있는 영화입니다. 미래 공상과학 현실 영화를 사랑하는 영화팬 여러분,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줄 영상미로 화면을 가득 채워줄 이 영화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영화"제5원소"는 인류의 운명이 신비스러운 제5원소의 힘의 영향과 그것을 보호해야 한다는 것으로 영화는 시작하게 됩니다. 23세기를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우리에게 너무나도 친숙한 영화배우 브루스 윌리스가 연기한 은퇴한 특수부대 소령인 코벤 달라스를 연기합니다. 달라스는 지구 멸망이 임박하여 지구를 구하기 위한 사투릉 보여주며 신비스러움 힘의 힘을 보유한 밀라요보비치 릴루가 함께 한다는 내용입니다.  영화의 스토리는 화려한 전투 액션, 지금도 보면 놀랄 정도의 CG, 그리고 위트 있는 유머러스한 내용들로 대화의 내용이 이루어졌습니다. 대도시 뉴욕의 도시 풍경부터 여러 외계문명 모든 영화 장면 장면은 스피드 한 장면들로 화면을 압도합니다. 이 영화 스토리는 오감을 자극하는 음악, 스토리, 주연배우, 액션장면, CG, 배경 사운드 모든 부분을 앞도한 영화입니다.

등장인물 소개

영화"제5원소"의 중심에는 코벤 달라스와 릴루의 역동적이고 액티브한 연기가 중심을 자리잡고 있습니다. 브루스 윌리스는 달라스 캐릭터에 거친 매력을 발산하며 훌륭하게 액션 연기를 소화해냅니다. 우수의 젖은 윌리스 특유의 모습을 잘 보여줬으며, 그리고 반전적인 위트 있는 대사 또한 영화의 재미를 더합니다. 릴루에 대한 윌리스, 밀라 요보비치의 연기는 넋을 잃고 연기를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최고 존재이자 제5 원소의 구현자인 릴루는 신비와 순수에 싸인 인물입니다. 표현적인 체스처는 릴루를 단순한 주인공을 넘어 상징적인 영화의 요소로 자리 잡았으며 그녀의 풍부한 감성 연기가 더욱더 돋보입니다. 악역의 게리 올드만과 현명한 비토 코르넬리우스 역의 이안 홈이 출연하는 조연은 뛰어난 캐릭터의 연기를 잘 보여줍니다. 각각의 배우는 자신들의 연기의 최선을 다해 혼신의 연기를 보여줬으며, 영화 스토리의 힘을 더욱 힘있게 하게 하였습니다.

리뷰

영화"제5원소"는 오감을 깨우는 자극적인 영화였으며, 영화 시각적인 부분이 탁월하게 풍부한 영화였습니다. 뤽 베송의 감독적인 연출과 영화 ost가 합쳐져 웅장하고 화려한 연출을 보여줬으며, 이전 다른 SF영화와는 차원이 다른 경계를 뛰어넘는 몰입감 있는 영화를 보여줍니다. 가슴까지 두근거리게 한 액션 장면부터 익살스러운 유머의 멘트까지 영화 장면 장면을 잠시도 놓치지 않을 수밖에 없는 영화입니다. 폭발적인 오프닝 장면부터 격정적인 클라이막스 장면까지 영화팬들을 잠시도 여유를 주지 않는 영화이며, 그 영화의 속도는 암울합니다. 파괴된 지구 그와 더불어 외계인과 공생하는 지구들 여러 가지 요소가 혼합된 영화입니다. 그 시대 사용되지 않았던 새로운 촬영기법은 아직도 신선함을 보여주기에 충분합니다.

총평

영화 "제5원소"는 세기말 발표된 시대를 초월한 명작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의 시대를 뛰어넘는 영화적인 완성도있는 영화입니다. 뤽 베송 감독의 미래지향적인 연출과 각본은 지금 감상해도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매력적인 브루스 윌리스(Bruce Willis)부터 화려한 밀라 요보비치(Milla Jovovich)까지, 영화의 모든것이 완벽한 영화였으며, 명작의 반열로 올라갈 수밖에 없는 영화의 걸작입니다. 저는 군대 시절 IMF때 입대하여 이영화를 이등병 때에 봤습니다. 아직도 기억이 생생한 아 영화입니다. 그 당시 어수선하면서 세기말이고 저 또한 일반인에서 군인이던 시절에 영화여서 오늘 다시 한번 리뷰해 보게 되었습니다. 지금 봐도 정말 재밌는 영화입니다. 아직 못 보셨다면 보면 재밌는 영화입니다.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