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아바타 개봉된 이후까지 가장 걸작이라는 영화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주인공들의 탄탄한 연기력, 스토리, 연출, CG, 화려한 전투씬 및 영화감독의 연출력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이 영화내용을 소개합니다.
영화 아바타 정보 및 줄거리
영화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2009년 개봉해서 놀랍도록 신비함과 우주의 대한 생각들은 다시 하게 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위대한 미래 과학 SF 대걸작 영화 "아바타"의 훌륭한 영화 스토리로 들어가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2009년에 개봉된, 시각적으로도 너무나도 훌륭하게 편집 연출되었던 영화였습니다. 영화팬 여러분들께서 영화 전반적인 스토리를 읽는 것만으로도, 훌륭한 연기의 출연배우 및 영화의 소재는, 영화 "아바타"를 잊히지 않은 최고의 영화 중 하나임에 틀림없을 을 확실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인공인 역할을 맏은 하반신 마비인 제이크 설리(Jake Sully)는 임무교대를 하는 판도라 행성으로 보내집니다. 줄거리는 지구의 자원 고갈로 인한 문제로 채굴로 식민지화하려는 인간들과 판도라 행성의 토착 나비족 사이의 갈등을 바탕으로 영화의 전체적인 내용이 이어집니다. 첨단 3D 기술에 의해 향상된 CG 기술은 판도라 행성의 아름다운 자연의 넋을 잃고 영화를 감상하게 합니다. 제이크가 아바타를 사용하여 나비족이 본인이 자신이 토착민 나비족의 진심등을 깊이 이해할 수 있었으며 본인은 지금 하반신 마비인 것을 잊고 아바타를 통해 활동적인 나비족으로서 행복감, 사랑, 자유등을 느낍니다.
등장인물 소개
샘 워딩턴이 연기한 제이크 설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조 샐다나의 나이티리는 나비족의 연기를 매우 잘 연기했으며, 시고니 위버의 그레이스 오거스틴 박사는 지구 원정대의 토작민 연구 박사의 역할을 매우 잘했습니다. 모든 출연자들의 혼신을 다한 연기는 영화 "아바타"를 더욱 빛나게 하는 요소임에 틀림이 없음을 확신합니다. 지구 자원 채굴 부대의 사령관의 교활한 연기 또한 영화의 재미 및 스토리를 더욱 긴장감 있게 하는 요소입니다.
리뷰
영화 "아바타"는 영화 CG기술의 최고의 정점을 보여준 영화입니다.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영화의 대한 완벽함을 넘어 예술의 경지로 올라가게 하는 시대를 대표하는 영화감독입니다. 영화 "아바타" CG기술과 현장감 넘치는 액션 전투씬은 흡사 내가 전쟁터에 있다는 착각마저 들게 하는 완벽한 장면들을 선사합니다. 또한 영화의 전체적인 내용은 단순히 SF 공상과학 영화를 넘어서 지구인과 같은 또 다른 인류 그리고 다른 세계관등을 볼 수 있습니다.
총평
영화 "아바타"는 제임스 카메론의 영화 제작 및 연출의 대한 최고의 장면들로 보답하는 걸작중에 걸작입니다. 완벽한 시나리오, 등장인물들에 놀라운 연기력 그리고 창조적이고 획기적인 촬영기법, CG는 장면들은 앞으로도 당분간 감상하기 어려운 희대의 걸작을 영화팬들에게 선사하였습니다. 우리는 영화"아바타" 속편을 기다리면서 더욱 기대를 하게 되는 부분이기도 하며, 영화 "아바타" SF 영화의 새로운 기준으로 남을 것입니다. 전설적인 "영화" 아바타 아직 못 보신 영화팬이 아직 계신다면 이 영화 강력추천드리며 꼭 한번 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