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및 줄거리
영화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우리는 그룹 퀸의 일대기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통해 세계적인 전설적인 그룹의 일대기를 통 영화 한 편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그룹 퀸의 전설적인 보컬리스트 프레디 머큐리에 일대기이기도 합니다. 여러분께서는 한인 간의 죽음의 마지막 앞에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초연하게 음악 앞에서 초연해지는 뮤지션을 보실 수도 있으며, 수만 명 앞에서 생방송으로 전해지는 라이브의 두근 거림등을 영화이지만 정말 내가 실제 라이브 현장에 있는 착각과 함께 가슴 두근거림은 이 전설적인 그룹을 우상으로 바라봤던 한 사람으로서 최고의 장면을 선사한 영화인 것을 인정합니다.
영화"보헤미안 랩소디"는 역사상 가장 최고의 그레이트 히트 밴드 중 하나인 퀸과 그들의 세기의 한번 나올까 말까 하는 천재 뮤지션 프레디 머큐리의 일대기를 기록한 영화입니다. 70년대 초 밴드의 모습부터 1985년 그들의 최고전성기 때의 라이브 에이드 공연까지, 이 영화는 잠시도 우리들의 가슴을 잠시도 가만히 내버려 두지 않은 영화입니다. 우리는 시대를 앞서가는 최고 밴드의 일대기와 밴드가 초창기부터 어떻게 발전하게 되는 시초부터 전성기까지 음악적인 요소와 밴드의 히트곡으로 등으로 구성된 영화 부분 부분은 그 시대를 살아왔던 1인으로 하여금 최고의 영화라는 표현을 하고 싶습니다. 이 영화는 퀸의 히트곡과 프레디 머큐리의 최고의 뮤지션으로써의 장면 장면을 정확히 잘 담아내고 있으며, 퀸을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선물과 같은 영화일 것입니다.
등장인물 소개
프레디 머큐리의 생전 연기를 훌륭하게 연기한 라미 말렉에 연기는 이 한주 뮤지션의 훌륭한 업적을 영화로써 감상하기의 충분한 연기를 보여줍니다. 또한 퀸의 다른 멤버들인 브라이언 메이, 로저 테일러, 존 디콘은 멤버는 전설적인 그룹은 독보적인 1인으로써 탄생되는 것이 아니다는 말이 떠 오리게 하며, 이 전설적인 밴드가 어떻게 전설의 반열에 들어설 수 있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프레디 머큐리의 일생 대부분을 소개하고 있으며, 그의 한때 연인이었던 메리 오스틴과의 관계 또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그의 조력자였던 등장인물들에 대한 스토리 또한 아주 흥미롭게 보실 수 있는 대목 중에 하나라고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리뷰
영화"보헤미안 랩소디"는 화려한 퍼포먼스의 공연들과 프레디 머큐리의 삶을 밀착해서 보여주는 일대기의 영화입니다. 라미 말렉의 오스카 상 수상은 프레디의 천재성, 재능, 그리고 그것을 상업 음악의 최고의 자리까지 갔으며 이후 수십 년 동안 경의적인 기록을 남긴 최고의 뮤지션을 기릴 수 있는 경이로운 영화라고 칭하고 싶습니다. 영화"보해미안 랩소디"는 과거의 사건을 재발견하는 것 이외에도 몰랐던 부분을 찾을 수 있는 소중한 영화이며, 일대기의 라이브의 장면들은 그룹 퀸의 전 세계적으로 얼마나 영향력을 끼친 그룹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퀸의 최고의 메가 히트송만을 고르는 것이 어려울 만큼 놀라운 히트곡이 많았으며, 이 항상 듣고 있던 음악들이 그룹 퀸에 음악이었구나 하고 다시 한번 느끼게 될 영화입니다. 프레디라는 뮤지션이 얼마나 훌륭한 보컬리스트였는지, 얼마나 많은 히트송을 다작했는지, 영화"보해미안 랩소디" 퀸의 유산의 산물을 보여주는 영화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총평
영화"보헤미안 랩소디"는 역사상 가장 그레이트 히트 밴드 중 하나인 퀸의 보컬리스트 프레디 머큐리와 그의 밴드 멤버들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시절부터 테이프로 듣고 자란 옛날 사람으로서 밤새도록 듣고 테이프 늘어나면 냉장고에 넣어서 수축해서 들었던 저의 학창 시절을 같이 했던 밴드가 영화화된 것만으로도 너무 기뻤었던 사건이었습니다. 실제로 개봉과 동시 극장에 가서 영화를 감상하면서 라이브 장면에서의 그 웅장함과 떨림은 아직도 내가 라이브 현장에 있다고 착각할만한 영화였습니다. 실제로 음악적인 요소 또한 히트송등으로 내용이 전개가 되니 음악을 듣다 보니 자연히 내용이 전달이 되고 극장에 자리에 앉으니 벌써 결말이구나 하는 느낌이 있었던 영화였으며, 주연배우가 연기한 프레디 머큐리의 재연이 너무 기가 막히게 잘 어울려서 놀라기도 했던 영화였습니다. 이영화 아직 안 보셨다면 저는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라이브 에이드의 긴장감 환희를 영화로 한번 느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